걸그룹들의 예능 경연장 '청춘불패'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써니, 포미닛의 현아가 하차한 후 그 자리를 f(x)의 빅토리아, 애프터스쿨의 주연, 그리고 뮤지컬배우 김소리가 새로운 맴버로 투입된다고 합니다. 빅토리아와 주연은 당초 걸그룹 중 새 맴버가 투입될 거란 예상을 했기 때문에 그런가보다 하는데, 김소리의 발탁은 의외입니다. 김소리는 걸그룹 만큼 지명도도 없고,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얼굴이라 생각할 지 모르지만 누구보다 G7에 합류할 만한 끼와 재주가 넘치는 비걸입니다.

김소리는 이효리, 서인영, 손담비를 잇는 차세대 섹시 아이콘으로 기대를 모은 뮤지컬 배우 출신 가수입니다. 그녀는 2005년도에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여주인공으로 실제 이 뮤지컬의 모델이기도 합니다. 현대 무용을 전공하다가 대학로에서 비보이 공연을 본 후 '비걸'로 변신해 가수까지 데뷔한 특이한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발레, 현대무용,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춤이 장기입니다.


지난해 2월 첫 싱글 앨범 'Lip'을 통해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에 나섰지만 이렇다하게 빛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새끼 손가락'은 뮤직비디오에서 이준기가 피처링을 참여해 큰 관심을 불러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곡이 지나치게 섹시함을 강조하다 보니 보건복지가족부로부터 청소년 유해매체물 판정을 받아 후속곡 '새끼 손가락'으로 활동했으니 대중들의 시선과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김소리는 섹시 사진 한 장이 온라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만큼 남자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지난해 2월 '치명적 섹시'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김소리의 사진(위 사진)을 보고 네티즌들은 뇌쇄적인 깊은 눈이 인상적이며 볼륨있는 몸매는 치명적인 섹시미를 가졌다고 열광했습니다.


방송활동은  지난해 KBS '스타 골든벨'에서 김연아의 '죽음의 무도'를 재현하며 화제로 떠오르는 등 재능과 끼가 넘치는 것으로 평가받아 왔습니다. 예능적 끼와 재능이 다분한데 다만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지 않았을 뿐 '청춘불패'를 통해 또 하나의 새로운 스타 탄생이 기대되는 신인입니다.

물론 소녀시대 유리와 써니, 포미닛의 현아만큼 당장은 예능감을 발휘하지 못하더라도 김소리의 잠재적인 가능성을 보고 제작진이 캐스팅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솔직히 백지 선화나 효민 등도 G7 1기로 출범할 때 대중적 인지도는 약했습니다. '청불'의 인기를 타고 그들이 속한 걸그룹도 인기가 높아진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시크릿이나 포미닛은 몰라도 백지 선화와 병풍녀 효민은 알게됐으니까요.


김소리는 이제 데뷔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은 신예입니다. '청춘불패'가 걸그룹 맴버들이 모인 예능 경연장인데, 걸그룹이 아닌 신인 솔로가수가 합류한 것은 의외로 받아들일 수 있지만 그녀가 가진 댄스 실력과 넘쳐나는 끼로 볼 때 청춘불패의 다크호스로 부상할 가능성이 매우 커보입니다.

그녀의 섹시미로 불 때 성인돌 나르샤가 긴장해야 할 듯 합니다. 나르샤에 비해 나이는 김소리가 어리지만(1985년생) 섹시 댄스와 주체할 수 없는 끼가 발산되면 성인돌 자매(나르샤-김소리)가 탄생할 듯 합니다. 새로 합류하는 빅토리아, 주연에 비해 인지도는 가장 낮지만 '청춘불패'의 새로운 히로인으로 부상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맴버가 바로 김소리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추천은 무료, 한방 쿡 부탁드립니다!! 카푸리 글이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해 주세요!

Posted by 카푸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글쎄요 팬들 반응을 보면
    가루가 되도록 까일 가능성 100% 입니다 -_-;;

  2. 확실히.. 의외의 인물이긴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목한 인물 외에 처음보는 인물이 껴 있어서;;
    덕분에 새로운 인물에 대한 간략한 정보는 알게 되었네요^^
    뭐.. 평가는 몇주 방송보고 난 후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되어서ㅋㅋ
    확실히 한선화의 경우도 처음에 듣보잡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그녀가 속한 그룹은 모르더라도.. 인지도가 좀 늘었다는 면에선..;
    과연 청불로 인해 어떤 케이스를 이끌어낼지 좀 더 지켜봐야 겠군요~

  3. 카푸리님 뭘 안다고 구런 소리 하시나?

    지금 소리 때문에 청불팬들 초토화 됐는데

    성형빨이 강해서 호감도가 쳐지구만..

    무슨 다크호스???

    제대로 알고 글좀 쓰세요.

  4. ㅁㄴㅇ 2010.05.31 14:35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전혀 공감이 되지 않네요... 많은 분들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됩니다만. 김소리가 걸그룹 멤버가 아닐뿐더러 청춘불패와 그다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네요.

  5. 주연이는 좋은데 2010.05.31 14:44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기다려보자구요..
    저도 데뷔때 본 효민이가 에이스인줄 알았지 타고난 병풍일줄은 몰랐다구요..(응?)

    전반적으로 새 멤버들이 고령화(!)인데
    남자들과 달리 여자들은 나이순으로 확실하게 엮이는게 나을지도 몰라요

    나르샤를 필두로한 새 언니연합의 기습공격과
    효민이를 대장으로 한 하라구와 선화의 연합군 반격을 기대합니다!!

    아.. 다들 한 미모에 키까지 있어서
    곰태우가 좋아할게 눈에 훤해서 어쩌죠..
    눈꼴시어서.. --;
    주연아~ 특히 태우 조심해라~ 그넘 껄떡쇠다~

  6. 제작진의 의도를 당최 알수가 없네요... 이미 성인돌 컨셉의 나르샤가 있는데 컨셉이 겹칠게 뻔한 김소리를 넣은건 도대체 무슨 의도인지..

  7. 청춘필패냐? 2010.06.01 01:55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소리란 연예인의 재능이 문제가 아니라 PD가 룰을 어겨서 문제이죠.
    처음부터 걸그룹 중에서 발탁할거라 했으면서 솔로가수를 뽑았구요.

    두번째, 기존멤버와 나이가 비슷한 솔로가수였으면 그나마 나을텐데 신입 멤버들이
    나이가 너무 많은거죠. 스물 갓 넘은 기존들이 잘 챙길 수 있을까요?

    세번재, 소리의 발탁이유가 끼가 많다는건데 청불에서 그게 필요한가요?
    청춘불패는 순수한 소녀들을 보는맛입니다. 개그로 흥한 케릭이 있나요?
    하라도 유치개그 잠깐하다 묻혔고, 선화도 백지 밀다가 요즘 주춤합니다.
    제일 흥한 써니는 일을 야무지게 해서 인기가 많고
    하라는 예쁜데도 일을 열심히해서 지지를 받죠...
    나이많고 섹시하고 개그 잘하는 멤버가 과연 필요할까요???

    이번 멤버발탁에서 소리는 너무 문제가 많다고 봅니다.
    이런 불만속에서 얼마나 인기를 얻을까요???
    비호감으로 가루가 되도록 까일께 번하다고 보는데용.....

  8. 오호, 나머지 멤버가 확정됬군요. 누군가 궁금했는데 말이죠

  9. 어딜가나 개같은 SM팬덤들 때문에 짜증난다..
    소시 나간건 돈버러지 SM때문에 나간건데 애꿎은 소리만 죽이면 모든게 해결되나.
    토나오는게 말도 못하는 벙어리 개듕국년은 감싸고 돌면서 소리가 성인돌 컨셉이라는
    유언비어 뿌리고 다니는 꼴이 정말 소시팬덤 아니 SM팬덤에 질리도록 만든다.

  10. 그냥 이건 제 개인적 추측입니다만...
    소리의 기획사는 스타제국과 연계성이 있어보이는 것 같고,
    가장 최근 싱글이 제국의 아이들 멤버와 한 듀엣이었으니,
    혹시 스타제국이 소리를 주얼리의 새 멤버로 노리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

    • 으잉 2010.06.01 18:45  수정/삭제 댓글주소

      소리 현 소속사가 스타제국입니다..
      주얼리 신 멤버 뽑을때 하주연-김은정 등과 최종까지
      같이 준비하다 스타제국에서 그냥 솔로로 데뷔 시킨겁니다..
      당분간 New 주얼리가 없다고 스타제국에서 공지 한걸루 알고 있습니다..

    • 포털 프로필에는 다른 회사명으로 나오던데... 스타제국이 맞는건가요? JS프라임엔터테인먼트 라던데..

      그 때야 주얼리에 들어갈 자리가 2명밖에 없었기 때문이겠죠. 언젠가는 2명을 채워야 할 텐데...현재는 아니라고 발표했다고 하주연-김은정 듀엣으로 설마 주얼리를 이어갈까요? ㅋ 주얼리는 해체는 아니잖아요. 지금 청불에 소리를 투입한 것이 장차 (이 친구의 인기 추이에 따라) 주얼리의 멤버가 될 것인가를 결정할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는 것이죠.

      그래서 이번 청불 개편은 기존에 SM-DSP-코어-큐브-내가-TS 체제에서 큐브가 빠진 대신 플레디스(주연)-JS프라임엔터테인먼트 까지 총 7팀이 끼어든 형국이 되었군요.

    • 으잉 2010.06.02 04:29  수정/삭제 댓글주소

      JS프라임의 심재협 대표는 스타제국 이사 출신이며 독립하는 과정에서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의 양해 하에 소리와 독립했고 현 소리의 안무팀도 스타제국 소속이며 스타제국과 아직도 많은 부분 협력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소리는 세금 관련으로 이름만 JS프라임에 올려 둔걸로 봐두 무방한게 왠만한 업무는 아직도 스타제국을 통하는듯 합니다..

  11. 하하하 2010.06.01 21:41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두고보면 알겠죠

    자꾸 성인컨셉 이야기 하시는데 이외로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소리양도 알겁니다 시청자가 원하는건 섹시가 아니란것을

    나르샤의 섹시가 흥한것은 그안에 개그코드가 접목되어 있기때문이죠

    하여튼 좀더 지켜보고 판단합시다

  12. 얜 진자 첨보네..

    가능성이 있어서 발탁했다기 보단 떡을 많이 받아 먹었것지..

    더한것도 줬을지 누가 아나..

  13. 소리가 성인돌컨셉으로 가면 심하게무리수입니다. 2010.06.10 00:53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나르샤만큼의기반이없고 사람들은 소리를 나르샤처럼 관대하게 봐주질않을겁니다. 당장 나르샤도 성인돌에서 점점 멀어져야할텐데... 소리가 성인돌컨셉쓰면 100% 무리수입니다.

  14. 스타일와우쇼핑몰<---요즘 남자옷중에 인기많은곳중한곳 정말강추요검색요618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