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광주시문화재단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by 카푸리 2022. 6. 18.
반응형

경기도 광주시가 오랜 준비 끝에 광주시문화재단을 출범시켰습니다. 풍부한 예술적 경험을 통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제시하고자 하는 광주시문화재단은 문화와 예술로 시민들 곁에서 살아 숨 쉬는 활기찬 도시 광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주시문화재단은 지역에 특화된 문화예술 정책 및 사업 개발, 예술 공간을 기반으로 공연/전시/교육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개발, 도시의 역사성을 담은 페스티벌 발굴, 문화예술 플랫폼 조성 등 폭넓은 범위의 문화예술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저도 시간 날 때마다 공연을 관람하고 있습니다. 남한산성아트홀은 서울 예술의 전당 못지 않게 수준높은 공연을 하고 있어 공연 때마 많은 사람이 오고 있죠.

코로나19로 지난 2년 넘게 문화공연을 제대로 못 했는데요, 광주시문화재단이 공연을 재개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가깝기 때문에 접근하기도 쉬운데요, 요즘 어떤 공연이 있나 궁금하시죠? 그럼 광주시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광주시문화재단은 다양한 소식과 이야기를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613일 첫 번째 뉴스레터가 발행됐습니다. 저도 뉴스레터를 신청해서 구독하고 있는데요, 공연 일정을 보니 허날설헌 문화제(2022.6.19~19), 별이 빛나는 밤에(음악으로 그리는 일곱 가지 반 고흐, 2022.6.22) 등 다양한 공연이 있습니다.

반응형

여러분도 공연에 관심이 많다면 뉴스레터를 구독해 보세요. 지금 빵빵한 선물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광주시문화재단의 월간 뉴스레터를 구독 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줍니다.

참여기간 : ~ 2022630()까지

당첨자 발표 : 202275() 개별 연락

↓↓↓ 참여방법 ↓↓↓

1.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nsart.or.kr) 가입하기

2. 프로필 상단 링크 속 이벤트 응모 폼 작성하기

3. '참여완료' 댓글 달기

이벤트 선물

갤럭시 워치4 40mm (블루투스) (1)

BHC 치킨 교환권 (10)

비타500 교환권 (100)

광주시문화재단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잊지마세요. 친구를 소환하거나 피드를 공유하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답니다.

광주시문화재단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참여하기 https://vo.la/2TntPf

예술만큼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는 말이 있을까요? 흥미, 웃음, 감동 이 모든 감정을 아울러 불러일으키는 다채로운 소식으로 다가갈 예정이니, 광주시문화재단의 다양한 행사를 지켜보며 여러분 만의 예술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