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비평

정준호-이하정 최악의 공항굴욕 사진, 헉! 누구세요?

by 카푸리 2011. 4. 7.
반응형
지난달 25일 결혼한 정준호와 이하정이 하와이 신혼여행을 마치고 어제 귀국했습니다. 그런데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이 부부의 사진을 보니 기자가 안티인 듯 하네요. 명색이 스타커플인데, 사진이 일반인 포스만도 못하게 나와 '헉~! 누구세요?'라는 말이 실감나더군요. 요즘은 공항패션이 유행인데, 이 부부는 달콤한 신혼여행에 빠져 이런 걸 예상못했나요? 아니면 신혼여행이 너무 피곤했나요?

정준호-이하정부부는 만난 지 5개월 만에 결혼하는데, 일각에서는 속도위반설이 나돌기도 했죠. 이런 소문이 나돈 것은 이 부부가 마카오로 4박5일간 예비 허니문을 다녀왔는데요, 같은 방을 썼지만 손만 잡고 잤기 때문에 특별한(?) 일이 없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이 말을 믿는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만약 아이가 10개월 이전에 나오기라도 한다면 그 때 어떤 말로 변명할 지 모르겠네요. 결혼식 당일, 박경림이 기자들의 질문에 '(정준호-이하정) 속도위반 사실 아니에요?' 라며 눈치없이 쉰소리를 하기도 했지만, 두 사람이 극구 부인하는 것으로 봐서 속도위반설은 일단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신혼여행을 가는 정준호에게 모 연예방송에서 첫 날 밤 준비를 잘 했느냐는 질문에 정준호는 '체력만 열심히...'라고 했는데, 그 체력을 모두 소진했나요?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정준호의 모습이 너무 피곤해 보이네요. 얼굴이 검게 그을린 것은 그렇다쳐도 머리도 부스스하고, 청바지에 쪼리를 끌고 나오는 모습은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보다 못한 포스네요. 뭐, 그렇다고 연예인이라고 해서 특별하게 꾸미고 다니란 것은 아니지만 눈이 충혈된 듯 보이는데 최소한 썬그라스라도 끼었으면 해서요. 안그래도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면 주름많은 얼굴인데, 정준호의 쌩얼 주름이 카메라에 딱 걸렸네요.

남편과 나란히 나오는 이하정 모습도 방송에서 보던 것과는 완전 딴 판이네요. 이하정은 검게 그을린 정준호 얼굴과 비교가 됐지만 머리 모양이나 백을 든 모습은 예전의 그녀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여자의 화장발이 무섭다고는 하지만 이하정의 신혼여행 공항 패션은 최악이 아닌가 싶네요. 정준호-이하정이 잘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농촌 총각과 동남아 신부가 들어오는지 알 정도니까요.


공항으로 입국할 때 기자들이 많은 사진을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왜 하필 이런 사진을 찍었을까요? 이는 이다해의 '휴지드레스 굴욕'과 다를 바 없다고 봐요. 이다해는 드레스 속에 휴지처럼 보이는 이상한 물체가 모 언론기자의 카메라에 잡혔는데, 그 물체 때문에 곤욕을 치뤘지요. 정준호-이하정도 마찬가지에요. 너무 헬쓱한 '공항굴욕 사진'으로 네티즌들에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아무튼 정준호-이하정의 공항패션과 얼굴은 쾡하기 그지 없습니다. 기자가 안티가 아니라도 카메라를 조금만 의식했다면 '굴욕사진'은 나오지 않았을 겁니다. 정준호는 서있는 것도 힘들어보이고 다리에 힘이 다 풀린 듯한 모습이니까요. 눈동자가 좀 충혈돼 있고, 촛점도 흔들립니다. 이하정의 입모양은 합죽이처럼 보이는데, 화려한 결혼식장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 때문에 더 굴욕으로 느껴지는지 모릅니다.


더구나 신혼여행에서 피곤했는지 윗입술이 터보이기도 합니다. 이를 두고 얄궂은 네티즌들은 요상한 상상을 하기도 하는데요, 루즈로 상처를 살짝 가리거나 마스크를 썼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결혼식은 VVIP급 하객 1천 5백명이 참석할 정도로 화려했는데, 신혼여행 후 귀국모습은 초라하기까지 하네요.

물론 보기에 따라 수수하고 꾸밈이 없어 보기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요. 원래 외모에 자신있는 사람들은 잘 꾸미지 않습니다. 그래도 대중들 앞에 나설 때는 최소한의 예의 표시가 필요하죠. 배우와 아나운서 커플로 화제가 된 결혼식과 달리 불과 열흘 남짓한 신혼여행후 돌아오는 모습이 너무 달라 요즘 유행하는 말로 '헉! 누구세요?'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정준호-이하정부부의 공항패션과 모습을 보니 경상도 말로 '욕받데이!' 이 말이 생각납니다. 신혼여행에서 얼마나 욕 봤으면 이렇게 초췌할까요?
암튼 신혼여행 피로를 씻고 계획대로 아이도 많이 낳고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7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