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라이어티

장윤정 심경고백, 오죽하면 ‘무릎팍’에 나왔나

by 카푸리 2010. 7. 1.
반응형
배우 박용하가 어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무리 대중의 사랑을 받는 화려한 연예인이라도 그 이면에는 말 못할 어려움이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받는 스트레스, 우울증, 근거 없는 루머들은 종종 자살에 이르게 할 정도로 무서운 것입니다. 대중들이 아무 생각없이  인터넷에 올리는 악플 하나에도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수 장윤정이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것도 바로 악성 루머때문입니다.

포털 사이트에 ‘장윤정’을 검색하면 관련검색어 상위에 ‘루머’가 나올 정도입니다. 그녀는 노홍철과 공개 연인을 선언한지 10개월 만에 헤어진 뒤 밑도 끝도 없는 각종 루머에 시달렸습니다.
그 루머중에는 여자로서는 견디기 힘든 임신설도 있습니다. 어제 장윤정은 ‘무릎팍’에 나와 노홍철과 헤어진 이유, 그리고 항간에 떠도는 루머에 대해 해명을 했는데 오죽하면 그녀가 ‘무릎팍’에 나왔을까 싶었습니다. 


장윤정이 악성 루머에 시달린 이유는 뭘까요? 가장 큰 이유는 노홍철과의 결별이지만, 그 결별 이유가 확실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장윤정은 결별을 발표할 당시 '노홍철에게 단 1%의 나쁜 감정도 없다. 부모님도 반대할 이유가 없는 훌륭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이 말속에서 아무리 결별 이유를 찾으려 해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나쁜 감정도 없고 좋은 사람인데 헤어진다는게 말이 되냐는 겁니다. 장윤정은 남여 사이의 관계기 때문에 한마디로 딱 말하기 힘들어 직접적인 결별 이유에 대해 침묵한 것입니다.

어제 장윤정은 ‘무릎팍’을 통해 결별 사유에 대해 밝혔습니다. 노홍철이나 장윤정 두 사람 중 어느 한 사람이 틀려서(잘못돼서) 헤어진 것이 아니고 서로 개성이 강해서 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연인이라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야 하는데, 서로 다른 점을 인정하다 보니 두 사람은 ‘친구가 더 어울리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 무렵 언론에서 ‘노홍철-장윤정 결별’ 기사가 먼저 터졌습니다.


장윤정과 노홍철은 결별 기사에 대응할 시간도 없이 연인관계가 매듭이 지어져버린 상황이 되버렸습니다. 결별기사가 나자 장윤정은 뭔가에 쫓기는 심정이었고, 마음의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신분 때문에 남의 눈에 들켜서 억지로 열애를 인정하는 것이 싫어서 먼저 공개했는데, 결별마저도 타의에 의해 강요된 것 같아 무척 슬펐다고 합니다.

장윤정은 결별 후 언론에 최대한 감정을 자제하고 담담하게 사실만 말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장윤정은 하나도 슬퍼보이지 않고, 힘들었던 것도 아니고 사랑했던 사이도 아닌 것처럼 비춰지면서 결별 사유에 대해 온갖 억측과 소문이 난무한 것입니다. 항간에 떠돈 이별 이유는 노홍철의 결별증, 장윤정 부모의 결혼 반대 그리고 유명 정치인과의 관계와 임신설입니다. 유명정치인 아이를 낳기 위해 미국에 갔다는 루머에 장윤정은 물론 부모님까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임신설에 대해 언론에서 계속 확인전화가 오자, 장윤정이 오죽하면 건강검진서까지 떼서 주겠다고 했을까요?


장윤정은 성격적으로 우는 것도 싫어하고 담담했기 때문에 결별 당시 오히려 노홍철이 상처를 받을까 걱정할 정도였습니다. 여자답지 않게 당당한 성격이 루머를 불러 일으킨 것입니다. 장윤정은 트로트 가수로 성공하기까지 하루 라면 한개로 끼니를 떼우고 겨울에 옥탑방에서 불도 피우지 못하고 지내는 등 고생도 많이 했지만 최근의 루머로 인해 가장 힘들었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런 루머들에 괴로워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결국 우울증을 앓게 되고 심하면 자살까지 이르게 하는 것입니다.

어제 ‘무릎팍’에서 장윤정은 힘들었던 시간을 웃으면서도 얘기했습니다. 이것은 힘들어도 힘든 티를 내지 않는 장윤정의 성격때문입니다. 이런 성격이 언론에 그대로 비춰지면서 근거없는 루머에 시달렸지만 그녀는 강했습니다. 장윤정-노홍철 결별을 두고 떠돌던 루머들은 사실 해명할 가치조차 없습니다. 더구나 결혼도 하지않은 여자의 임신설은 함부로 꺼내기 힘든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루머에 시달렸으면 ‘무릎팍도사’에까지 나와 해명을 할까 하니 한편으로는 그녀가 안스러웠습니다.


추천은 무료, 한방 쿡 부탁드립니다!! 카푸리 글이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