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버라이어티 <패밀리가 떴다>에 격투기 스타 추성훈이 떴습니다. 그는 이미 지난해 2월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추성훈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한국패들이 많은 스포츠 스타입습니다. 한국 국적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으로 귀화할 수 밖에 없어서 '풍운아'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다부진 몸매와 완소 미소를 가져 아줌마, 누나팬들이 많은 인기 스포츠 스타입니다.

지난해 2월 <무릎팍도사>에 출연할 당시 강호동이 "언젠가 강호동 옆에서 방송계를 휩쓰는 건 아닌가?"라고 할 정도로 센스있는 화려한 언변과 '하나의 사랑'을 놀라운 가창력으로 열창해서 운동을 그만두게 되면 방송가에서 그를 스카웃하기 위해 또 다른 전쟁이 벌어질 수 있는 슈퍼 스타입니다. <무릎팍도사> 출연후 자동차, 음료 등 많은 CF에 등장하며 연예인보다 더 멋진 스타 포스를 과시한 바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보다 당당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이던 추성훈은 꽃게를 잡으로 나간 바닷가에서 꽃게, 광어를 잡을 때 의외로 해산물을 무서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물에 아귀가 걸려 올라와서 추성훈에게 잡으라 하자, 그는 '아, 무섭게 생겼다'며 파이터 이미지와는 영 다른 엉성하고 약한 모습을 보여 패밀리 남자들은 추성훈의 약한 모습에 그제서야 친해집니다.

이번주 '패떴'의 압권은 추성훈과 패밀리의 1:8 이종격투기 대결입니다. 말이 이종격투기지 완전 코믹 격투기쇼입니다. 추성훈은 8명의 패밀리들과 바닷가 모래밭에 마련된 링안에서 유재석 등 8명의 맴버들과 상대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포스를 보이면서도 예능 프로에 맞는 코믹 액션으로 '패떴' 시청자들에게 호쾌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추성훈과 함께 재미있는 이종격투기쇼를 보인 유재석, 섹시효리, 달콤 콧소리 애교 박예진 등은 모처럼 추성훈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한 근육 하는 김종국은 추성훈에게 은근한 라이벌 의식까지 느꼈지만 호랑이 앞에 토끼처럼 단 한방에 제압당하고 말았습니다. 호랑이가 없는 산에서는 토끼가 주인이라고 그동안 김종국은 호랑이다운 호랑이가 없을 때는 '근육파워'를 자랑했지만 추성훈 앞에서는 힘 한번 제대로 쓰지 못하는 '무늬만 근육파워'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공격을 해보려 하지만 추성훈에게 내동댕이 쳐지고 말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김종국의 굴욕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저녁준비를 하러 간 채소팀 추성훈과 김종국, 이효리 세 명은 돌미나리 밭에서도 손바닥 밀치기 게임 등으로 또 다른 게임을 계속합니다. 이효리가 시키는대로 추성훈은 김종국과 끝없는 자존심 대결을 펼쳤습니다. 게임중 김종국이 '한 남자'를 부르자, 추성훈은 CF송을 인용해 '가슴속에 타오르는 그대(김종국), 영원히 보내고 싶어~'라는 노래로 응수하는 등 시종일관 예능끼를 발휘하며 6개월째 '패떴'에 출연하는 김종국보다 더 큰 재미를 주었습니다.

손바닥 밀치기에서 패한 김종국은 이마때기에서 겁을 먹고 하나, 둘, 셋 말을 하고 때라고 하자, 추성훈은 알았다고 하고 하나, 둘에 강력한 손가락 때리기를 김종국의 이마를 강타해, 김종국의 고통은 2배였습니다. 게임을 하나 해도 추성훈은 패밀리들과 잘 어울리며 빵빵 터지는 웃음을 주었습니다.

저녁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생선류를 손질해야 하는데, 생선앞에서는 의외로 소심한 모습을 보여 패밀리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한국인이지만 일본에서 자라 생선 다루는 솜씨는 보통이 아닐 것으로 생각했는데, 예상과 달리 생선앞에서 쩔쩔 매는 추성훈의 모습에 제작진과 패밀리들은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추성훈이 생선 손질에 쩔쩔매자 생선, 회뜨는 것 하면 떠오르는 살벌녀 박예진이 생각났습니다. 박예진이 결국 추성훈에게 게손질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이때 유재석이 김종국, 김수로, 이천희와 손바닥 맞기 게임을 벌이다가 결국 추성훈과 대결을 벌이는데 유재석, 김수로가 추성훈의 이마때리기 한방에 혼절합니다. 이때도 추성훈은 하나, 둘, 셋에 때리라는 김수로에게 둘에 때리며 고통 2배로 마왕 김수로를 K.O시킵니다.

추성훈은 멋진 근육질 몸매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운동경기가 아니면 윗옷을 벗은 몸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그는 오직 링위에서만 윗옷을 벗은 몸을 보이겠다고 합니다. 이종격투기 경기 외에 수트 안에 감춰진 근육과 남성미 때문에 유독 아줌마, 누나팬들이 많습니다. 이효리, 박예진도 오랜만에 남자다운 남자 게스트가 출연하자 설레임을 나타내며, 그의 몸매에 푹 빠진 표정입니다. 구리빛 피부, 날카로운 눈빛, 힘이 불끈 솟아오를 것 같은 근육과 강렬한 카리스마와 달리 미소 한방 날리면 모든 여자들이 다 쓰러질 정도입니다. 극과 극은 통한다는 말처럼 강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스타입니다.

그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모두 한국 국적이며, 어릴적 아버지 손에 이끌려 유도를 배웠습니다. 그래서 한국 국가대표가 되기 위해 2000년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가했지만 아쉽게 발되지 못했습니다. 3년 안 한국에서 지내며 대표선수가 되려 했지만 뜻을 이루지 못해 일본으로 돌아가 그는 일본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에서 우승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성훈의 말대로 단지 서류상으로는 일본인이지만 그의 마음속은 언제나 한국인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강호동의 말대로 추성훈은 은퇴후 강호동을 이을 차세대 연예스타가 될만큼 화려한 말솜씨와 노래, 그리고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끼'를 가진 미래 예능계 거목이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카푸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김중국 2009.06.08 01:02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김종국이 건들거리면서 깐족거리는게 짜증 났었는데 시원 하구만요 ㅋㅋ

  3. 여기도 군대갔다와서 폐인짓하는 찌질이들 또있네

  4. 백산사랑 2009.06.08 02:24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이제는 배타고 나가서 자기들 반찬 준비하더라
    한다라 잡았다고 만선이라고 하고 그 다음은 게임
    말만 노인분들 집 봐주고 농사일 도와 준다고 하고 말이 많으니까 밖으로 나간게 본인들 반찬 만들려고 배타고 나가 이러니 엠티가서 시트콤 찍는다는 소리 듣지
    차라리 농사일 안하는게 낳기는 하지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망치면서 장난치는것이니까 고향이 시골이라 더 화가나게 되더라
    앞으로 시트콤 열심히 찍어라

  5. 추성훈이 미칫나? 중환자랑 게임을하게... 종국아 니가 참아라. 장애로 맘고생이 심한데... 에휴.

  6. ㄸㅇㅇ 2009.06.08 03:03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추성훈 칭찬만 하면 될껄 비교질하는 당신은 참 초딩스럽소ㅋㅋ

  7. 뭐 눈엔 뭐만 보인다더니..... 김종국이 그리도 싫소? 이렇게까지 할만큼?
    추성훈 칭찬하는거야 자기 자유지만...
    추성훈을 어설프게 한국인 피가 흐르니 마음은 한국인이다 어쩐다 하진 마슈.
    일본국적에 일본인 아내에 그 사이에 낳은 자식도 일본인일뿐.
    일본인이라고 미워할 필요는 없지만, 괜히 띄워줄 이유도 없지.
    상업성에 놀아나는 것밖에.

  8. 추성훈 기사좀 쓰지 말고 추성훈 출연좀 시키지 마라 제수 없다

  9. 추성훈이 아니라 유도 몇년 한 사람하고 일반인하고 붙으면
    10초도 안되서 바닥 내동댕이 쳐집니다....

  10. 김종국 매니저와서댓글 2009.06.08 05:53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다니,,,, 내가 볼땐 김종국이 병역비리 감찰할 필요 있다고 본다....

    김종국이 병역비리 감찰좀 해주세요...

  11. 잼있음 2009.06.08 06:12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이번회는 정말 웃음이 끊이질 안았습니다.
    그래도 김종국 씨가 있었기에 이번회는 잼있었다고 생각하는데요..
    노력하는 모습 더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12. 사과나무 2009.06.08 06:42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김종국 알바들 많이 풀었네ㅋㅋ

    • 2009.06.08 07:28  수정/삭제 댓글주소

      어딜가나 이런 색히들 꼭 있더라 저번엔 효리알바라고 하더만 ㅄ색히~~

  13. 허리 디스크 환자가 모두 빌빌대는건 아닙니다.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으면 환자 대부분이 제활치료를 합니다. 거기에 수술까지 한사람은 더 하죠. 허리디스크의 고통을 알기에 제활에 엄청 힘씁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활치료 꾸준히 한 디스크 환자는 일반인들보다 허리가 더 튼튼하답니다.

  14. 남 비방해서 광고 따고 난 이런 색히들 말 못 믿겠어

  15. 추성훈 매니저 말에 소송걸겠다면서 소송 안걸고 있죠.
    밝혀지면 안될게 있거나. 사실이 들통나면 안될거 같아서 인지도 모름.
    말도 안된다고 강력하게 법적대응을 못하는거 보면.

    일본에서는 "악마"로서 활동을 못하는 상황..격투기계에서도 쫓겨났고,
    한국에서 노래한곡 불러서 몇억챙겨, cf후루룩 찌거서 돈 챙겨,
    그러니 뭔가 구린게 있으닌 법정대응 못하는듯.

    만약 사실인게 밝혀지면 더이상 돈줄이 없거든요.
    일본은 활동도 못해, 한국 돈줄 없어져. 그럼 굶는거? 마누라 덕만 봐야할듯.

    ufc진출인데 ufc는 전속계약이고, 지멋대로인 악법이라.
    몇번지면 퇴출임. 한번싸움해서 지고 바로 퇴출당한 파이터도 있음;;

    ufc까지 쫓겨나면 추성훈은 이제 갈곳없음 메이저급 파이터대회는 못나가니.
    마이너급 파이터 대회나 나갈듯;

  16. 여기 댓글중에 2009.06.08 08:16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혹시 김종국이가 와서 단 댓글은 없나?? ㅋㅋㅋ 연예인들이 그런다더만,,,,, 자기 아닌척 하면서 자기욕하는 댓글 밑에 욕댓글 달고 간다고 하더만 ㅋㅋㅋ 철인 김공익 왔다 간거 아녀??

  17. 글세요 2009.06.08 09:14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김종국 감싸는 분들.. 물론 운동으로 재활치료도 하고 있는거 맞죠..
    하지만 그것도 정도가 있는거죠 허리디스크있는 사람이 운동하면서 몇십키로의
    벤치프레스를 해요? 그것도 어쩌다가 아니고 주기적으로?
    그럼 더이상 그사람은 허리디스크 환자가 아닌거죠..
    김종국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류의 케이스들을 현역으로 판정하지 않는
    현재의 신체검사의 규정이 잘못된거죠...
    솔직히 여기서 대한민국 군인중 김종국보다 체력이 좋아서 군인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신체적인 부분만 따지면 김종국은 군인들중 최소한 상위 30%는 들어갈겁니다.

    말이 많은게 일반인들은 저정도의 근육을 가지면 과거에 허리디스크수술을 했다
    하더라도 거의 현역으로 간다는데 문제가 있는거죠

  18. 못 봤는데 한번 봐야겠는데요
    일단 이 정보를 바탕으로 한번 감상(?)해 보겠습니다
    좋은 글 잫 보고갑니다 ^^

  19. 그것보다는 김수로가 추성훈 뒤집기 한 게 더 이색적이지 않던가요?
    김수로 잘하대...
    사실 저걸 당한 것만으로도 추성훈은 개망신임...

  20. 지금나이 31 나도 역기21살때부터들었다. 요즘 내가 어깨가 아퍼서 벤치를 못든다. 그렇다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는건 절대 아니다. 다만 벤치를 들라고 하면 무리가 와서 못든다는거지. 근데 공익판정 받을정도로 허리가 아픈데 운동을 한다고?
    지나가던 개가 웃겟다 ㅎㅎㅎ 김종국을 깔려고 하는거도 아니고 폄훼하려고 하는거도 아니지만 진짜로 허리디스크로 군생활이 불가능해서 공익을 갔다면 저몸뚱아리를 만들수가 없다. 제발 재대로 알고 말하기를

  21. 지나가던오이 2009.06.08 12:32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지나가다가 한말씀 올리겠습니다~
    김종국의 허리디스크 관련 이야기인데요~
    사실 저도 허리가 무척 좋지 않았습니다~
    어느 정도였냐면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허리를 펴지 못할 정도였죠~
    그때 나이가 21살이였을겁니다~
    허리가 아파서 몇주를 누워있었던 경우도 있습니다~
    요통이 작살이였죠~~
    앉았다가 일어나는게 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다~
    어떻게 치료를 했냐고요?
    수술은 너무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재활 운동으로 치료를 했습니다.
    허리강화 골반교정 복근운동 전신운동~
    몸에 근육이 많을수록 그리고 유연해질수록 허리통증이 없어졌죠~~
    지금은??? 183에 몸무게 78kg 근육질 몸매입니다~
    운동은 지금도 계속합니다~ 왜 하냐구요?
    허리 통증. 안생길려고 계속합니다~ 건강하게 살기위해서 하는겁니다~
    근육많다고 몸 좋다고~ 어디 아프지 않을거라 생각하지 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