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1/054

'나가수' 임재범, 소탐대실이 우려되는 이유 요즘 '나는 가수다'를 보면 임재범 드라마를 보는 듯 하다. 아내의 암투병과 넉넉치 않은 가정생활, 딸이 써준 응원 엽서에 세상 그 무엇보다 큰 힘을 얻는 순수한 모습, 그리고 무대에 올라서면 감기로 목소리가 전혀 나오지 않을 것 같은데 전율과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도대체 이런 모습은 어디서 나온 것일까? 바로 '나가수' 제작진이 만든 드라마 연출력 때문이 아닐까 싶다. 신정수PD는 드라마를 제작하듯이 '나가수'를 만들겠다고 했는데, 그 주인공은 단연 임재범이다. 자존심 강하기로 둘째 가라면 서러운 임재범이 방송에서 눈물을 흘리며 적은 저작권료만으로 살고, 가족들한테 그저 미안하고 고맙다고 할 때 시청자들의 눈시울도 불거졌다. 남자의 굵고 뜨거운 눈물을 보면서 시청자들.. 2011. 5. 20.
장날에만 먹을 수 있는 서민용 짜장면의 맛은? 물가가 많이 올라 짜장면 한 그릇에 보통 5천원이다. 그리고 간짜장이나 해물짜장 등은 더 비싸다. 짜장면이 서민음식이고 물가에 직접 반영되는 품목이라고 하는데 슬금 슬금 많이도 올랐다. 밀가루값과 돼지고기 등이 재료값이 많이 올라 가격을 올리지 않고는 장사를 할 수 없다는 하소연도 이해못하는 게 아니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이 많아 외식도 많은데, 짜장면 한 그릇 먹기도 겁난다. 짜장면 한 그릇을 배부르게 먹고 2천 5백원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전북 익산의 북부시장 장날(4, 9일장)에 가면 즉석에서 만든 짜장면을 곱배기로 먹고 단돈 2,500원만 내면 된다. 장날에 온 서민들이 시장을 보다가 돈 걱정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데, 20~30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 시장 한 귀퉁.. 2011. 5. 7.
정준호-이하정 이혼위기설, 루머보다 충격적인 사실? 정준호-이하정이 결혼한 지 겨우 한달 조금 지났는데 무슨 파경 소식이란 말인가? 이거 너무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는데, 잇따라 흘러 나오는 뉴스를 보니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든다. 증권가 찌라시에 등장한 톱스타 A씨는 J씨이며, J는 정준호를 가린킨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상황이 이쯤되니 정준호의 '이혼 위기설' 루머는 잠시 수그러드는가 싶었는데 다시 일파 만파로 번지고 있다. 문제는 정준호-이하정부부의 이혼위기설보다 정준호가 강남 재력가 유부녀와의 관계가 알려졌다는 것이다. 정준호부부가 이혼위기에 휘말린 이유를 보니 박모씨가 제출한 고소장 때문이다. 박씨는 강남 재력가인 유부녀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상태다. 보도에 따르면 이 고소장을 제출한 박모씨는 유부녀 B씨와 정준호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고.. 2011. 5. 4.
'1박2일' 나영석PD 오버, 연예인 욕심 있나? 요즘 '1박2일'의 나영석PD를 보면 '과유불급'이란 말이 생각난다.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넘치면 모자란만 못한 법이다. 연기자들보다 나PD가 주인공처럼 너무 나댄다는 느낌이다. 지난주에 예고됐던 스태프 80명 전원 입수는 실패했다. 나PD가 '욱'하는 성격으로 스태프 전원입수를 조건으로 연기자와 족구경기를 했는데, 연기자팀이 아깝게 지는 바람에 스태프 전원입수는 물건너 간 것이다. 여기까지는 참 좋았다. 그런데 강호동 등 맴버들은 취침 전에 스태프 입수를 시키지 못한 것이 억울했던지 나PD에게 또 한번 스태프 전원입수를 걸고 경기를 제안했다. 이 제안에 나PD는 기다렸다는 듯이 '콜'을 외쳤다. 그래서 연기자 대 스태프간의 6:6 릴레이 경기를 했는데, 또 연기자가 패하고 말았다. 애초에 계주를 복불복.. 2011. 5.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