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이하정이 결혼한 지 겨우 한달 조금 지났는데 무슨 파경 소식이란 말인가? 이거 너무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는데, 잇따라 흘러 나오는 뉴스를 보니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든다. 증권가 찌라시에 등장한 톱스타 A씨는 J씨이며, J는 정준호를 가린킨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상황이 이쯤되니 정준호의 '이혼 위기설' 루머는 잠시 수그러드는가 싶었는데 다시 일파 만파로 번지고 있다. 문제는 정준호-이하정부부의 이혼위기설보다 정준호가 강남 재력가 유부녀와의 관계가 알려졌다는 것이다.

정준호부부가 이혼위기에 휘말린 이유를 보니 박모씨가 제출한 고소장 때문이다. 박씨는 강남 재력가인 유부녀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상태다. 보도에 따르면 이 고소장을 제출한 박모씨는 유부녀 B씨와 정준호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고 주장했다. 톱스타 A, 즉 정준호가 강남 재력가 유부녀 B씨와 만났고 이 유부녀가 소송에 얽히면서 관련 사실이 이하정에게 알려져 이혼위기설이 불거졌다는 것이다.


처음 정준호부부 이혼위기설이 나돌 때 정준호는 소장에 나오는 A가 자신이 아니라고 부인했는데, 고소장을 작성한 박모씨가 톱스타 정준호라고 지목했기 때문에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박씨는 부동산 재벌 유부녀 B씨가 명예를 훼손했다며 고소를 했는데, B씨와 멀어지게 된 결정적인 이유를 정준호가 제공했기 때문에 소장에 이름을 언급했다고 한다. 그러니까 A ,B 두 사람 싸움에 정준호가 끼어든 상황이다.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격이지만 대중들은 정준호가 A, B씨 싸움에 연관이 있다고 믿고 있다.

정준호에게 가장 큰 충격은 아마도 강남의 재력가 유부녀 B씨와 심상치 않은 관계라는 내용이 알려진 것이 아닐까 싶다.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나중에 밝혀지겠지만 박씨 얘기를 보니 낯뜨겁기 그지 없다. 정준호와 유부녀 B씨가 정준호 집에서 하루밤을 지냈다는 얘기인데, 함께 지냈던 유부녀 B씨의 말이 상당히 구체적이다. 만약 이 내용을 이하정이 봤다면 상당히 충격을 받을 만한 내용이다. B씨는 정준호와 지냈던 얘기를 자랑스럽게 낱낱히 얘기하며, 지금까지 연락하며 만나고 있다고 한다. 박씨의 얘기가 사실이라면 유부녀 B씨가 증권가 찌라시에 떠돈 정준호부부 위기설 제공자인 셈이다.


또 한 가지는 박씨가 정준호는 방송에 나온 것과는 너무 달라 실체를 있는 그대로 알려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는 것이다. 방송과 정준호의 실제 생활이 완전 다르다는 것이다. 이미지를 먹고 사는 연예인 정준호에게 이 또한 치명적인 말이다. 정준호와 유부녀 B씨가 처음 만난 날 보였던 부적절한 행동을 똑똑히 기억한다고 했다. 박씨의 주장대로 그날 함께했던 사람들도 같이 지켜봤고, 당일 위치 추적도 가능하다고 하니 얼핏 신빙성이 있어 보인다. 아무리 정준호가 '문제없다'고 해도 이 문제에 대해선 정확한 해명이 필요하다고 본다. 그렇지 않으면 정준호부부의 위기설, 파경설은 계속 퍼질 것으로 보인다.

정준호 말대로 박씨의 주장을 터무니없는 소설이라고 보기엔 너무 치밀하고 리얼하다. 연예인 관련 루머가 때로는 황당하기 그지 없지만 왜 박씨가 정준호를 걸고 넘어졌는지 곱씹어보게 한다. 아무런 연관이 없는 정준호를 이유없이 물고 늘어질 사람은 없다. 박씨와 유부녀 B씨 사이에 어떤 형태로든 정준호가 끼어든 형국이고, 이로 인해 정준호가 피해를 보는 건지 모르지만 사태가 간단해 보이지 않는다.


처음 이혼위기설이 불거졌을 때 정준호부부가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잠시 수그러드는가 싶었는데, 박모씨의 주장으로 또 다른 국면을 맞게됐다. 만약 유부녀 B씨와의 관계가 사실이라면 정준호는 배우 인생 최대의 치명타를 맞게 된다. 이 과정에서 이하정은 최대의 피해자가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박씨는 명예훼손 혐의로 정준호부부에게 고소당할 일이다.

기사 내용을 보면 박씨가 유부녀 B씨를 고소하는 과정에서 정준호와의 관계를 미끼로 정준호와 B씨 두 사람을 협박하는 것으로 보이기도 한다. 정준호가 해명하겠지만, 진실이 무엇이든지 간에 이미 정준호-이하정부부는 결혼 40여일 만에 원치 않는 최대 위기를 맞게 됐는지 모른다.


☞ 추천은 무료, 한방 쿡 부탁드립니다!! 카푸리 글이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해 주세요!
Posted by 카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