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가 최희진과 가수 이루와의 결별을 두고 태진아-최희진간의 민망한 진흙탕 싸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제 최희진씨는 미니홈피를 통해 '공갈협박, 1억요구설, 정신적 곤란' 등으로 몰아가는 태진아에게 진정한 사과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가수 이루를 '성적 변태'로 초강수를 두겠다며 으름장을 놓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최희진-이루 스캔들 때문에 장윤정이 때 아닌 불똥을 맞고 있습니다. 이루-최희진 결별과 장윤정은 사실 아무런 관계도 없는데 왜 그럴까요?

장윤정은 지난 29일 이루와 함께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했습니다. 이때 김정은이 이루에게 '아버님이 장윤정을 굉장히 좋아하지 않느냐?'고 물었는데, 장윤정은 '아버님께서 멋진 시계를 차고 있어 너무 멋지다'고 했더니 태진아가 '니가(장윤정) 우리 이루한테 시집오면 이거 열개 줄게'라고 말했다고 했습니다. 이 말에 연예뉴스는 태진아가 '장윤정을 며느리감으로 낙점했다?' 등 그녀를 곤혹스럽게 하는 기사를 쏟아냈습니다. 게다가 장윤정은 이루와 함께 '내 귀에 캔디'를 불렀는데,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이루가 전여친 최희진과의 결별 때문에 그리 유쾌한 장면은 아니었습니다.


안그래도 장윤정은 노홍철과의 결별, 사채광고 출연 등으로 비호감으로 낙인 찍혀 힘든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번 태진아부자와 최희진씨의 진흙탕 싸움에 휘말려 네티즌들에게 황당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장윤정이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한 것은 태진아부자-최희진씨 싸움이 일어나기 전입니다. 그러나 이루-최희진 스캔들이 터진 후 방송이 되다보니 방송 내용을 두고 구설수에 오른 것입니다.

장윤정과 이루가 '내 귀에 캔디'를 부른 것을 두고 언론은 '완벽한 섹시커플 애정 돋네'라며 악플을 부르는 기사를 쏟아냈습니다. 이 기사에 이루는 물론 장윤정까지 비난을 받으면서 언론이 태진아부자-최희진 싸움에 장윤정을 끌어들여 물타기 하는 듯한 인상을 지울 수 없습니다. 장윤정은 가수로서 한 무대에 선 것 밖에 없습니다. 최희진-이루 스캔들이 터지지 않았더라면 장윤정에겐 아무 일도 없었을 겁니다. 장윤정으로서는 참 묘하게 이루-최희진 스캔들에 휘말려 들어간 것입니다.


언론은 '김정은의 초콜릿' 방송이 이루-최희진 결별건이 터지기 전에 녹화한 사건임은 밝히지 않은 채 기사를 써대고 있습니다. 이를 모르는 네티즌들은 장윤정이 진흙탕 싸움을 하고 있는 이루와 '내 귀에 캔디'를 부른 것에 대해 악플을 써대고 있는 겁니다. 언론이 장윤정을 한 방에 훅 가게 만들고 있는 겁니다. 이것이 장윤정을 이용해 진흙탕 싸움 시선 돌리기가 아니라 해도 장윤정은 자신도 모르게 진흙탕 싸움에 발을 들여놓고 말았습니다. 이런 기사는 '장윤정 죽이기'와 다를 바 없습니다.

장윤정이 이루와 '초콜릿'에 출연한 것을 두고, 이루-최희진 사건의 핵심은 싹 빠지고 어느새 장윤정-이루의 스캔들로 기사가 대체되고 있습니다. 최희진씨는 태진아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이루를 '성적 변태' 초강수 얘기까지 나오고 있는 마당에 이루-장윤정 스캔들이라니 이 보다 더 황당한 기사가 또 어디 있나요? 장윤정을 두둔하는 건 아니지만 백만 안티를 불러오는 억울한 기사입니다.


태진아부자 때문에 장윤정은 때 아닌 불똥을 맞고 있습니다. 언론은 이루-최희진 결별과 진흙탕 싸움에 장윤정을 끌어들여 이루-장윤정 스캔들로 사건의 본질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이루-장윤정 완전 섹시 커플'이란 기사가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요? 아무리 3류 찌라시라는 연예 언론이지만 사건의 본질을 흐려도 너무 흐린다는 생각입니다. 연예뉴스에 수없이 달리는 악플을 두고 말들이 많지만 진정한 악풀은 '장윤정-이루'를 스캔들로 몰아가는 기자들 아닌가요?

☞ 추천은 무료, 한방 쿡 부탁드립니다!! 카푸리 글이 마음에 들면 정기구독+해 주세요!

Posted by 카푸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리나라 스포츠 신문 기자들은 정말 자질이 의심스럽죠...
    아니 의심스러운게 아니라 자질이 없죠.
    그래도 배운 언론인이라는 작자들이 아무 생각없이 기사를 마구 찍어내니 말이죠;;
    후...... 정말 답이 없어요 ㅜ
    너무 푸념만 늘어놓은 것 같네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2. 그래도 장윤정은 정말 재수없다.